Display AD
초기 화면 상단 영역에 정해진 시간동안 독점 노출할 수 있는 타임보드와 우측영역에 계좌수로 광고 노출빈도가 측정되는 롤링보드가 있습니다.
리얼 뷰와 생중계 중간광고등으로 스포츠(PC,모바일)에서 프로야구, 해외야구, 해외축구 등 인기 주요 경기의 생중계 시, 중간 광고 타임에 노출되는 동영상 광고 상품입니다.
브랜드 검색, 모바일 브랜드 검색, 웹툰 DA등 브랜드의 특성을 살린 이미지와 영상 등을 활용해 구성가능한 광고상품입니다.
Business Connect
광고주의 사이트와 연관된 검색어에 관심 있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노출됩니다.
지정된 업종을 대상으로한 모바일 검색 광고를 말합니다.
사이트가 아닌 특정 상품에 대한 키워드 검색 광고입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페이지 최상단 영역 키워드에 1개 광고가 단독 노출됩니다.
지정된 키워드에 한하여 등록이 가능한 키워드광고 입니다.
Viral AD
비용대비 높은 광고효과를 노릴 수 있습니다.
일반 매체대비 높은 파급력을 가집니다.
정보전달을 통한 브랜드 신뢰도 향상 확률이 높습니다.
개인 SNS나 오프라인 이벤트 연동을 통한 시너지 효과가 뛰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