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광고

Display AD

디스플레이 광고란 무엇인가?

디스플레이광고는 배너, 동영상, 스폰서십 광고 등 인터넷에서 접할 수 있는 노출형 인터넷 광고를 통칭합니다. 인터넷 광고(포털사이트)의 특성을 구현 할 수 있는 최적의 광고기법으로 인터렉티브한 소재 구현을 통한 브랜딩 효과뿐만 아니라 타겟 및 잠재 고객의 액션을 유도하는 퍼포먼스형 캠페인에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배너광고

초기 화면 상단 영역에 정해진 시간동안 독점 노출할 수 있는 타임보드와 우측영역에 계좌수로 광고 노출빈도가 측정되는 롤링보드가 있습니다.

동영상광고

리얼 뷰와 생중계 중간광고등으로 스포츠(PC,모바일)에서 프로야구, 해외야구, 해외축구 등 인기 주요 경기의 생중계 시, 중간 광고 타임에 노출되는 동영상 광고 상품입니다.

주제별 디스플레이광고

브랜드 검색, 모바일 브랜드 검색, 웹툰 DA등 브랜드의 특성을 살린 이미지와 영상 등을 활용해 구성가능한 광고상품입니다.

검색광고

Business Connect

검색광고란 무엇인가?

검색광고란 이용자가 특정 검색어를 검색할 때 검색어와 연관된 광고를 보여주고 광고주의 웹사이트로 연결해주는 방식의 광고를 검색광고라고 합니다. 웹사이트의 유형, 광고 게재 시점 등을 선택하여 원하는 위치에 원하는 타이밍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타켓팅 옵션 및 리마케팅을 통해 원하는 잠재고객에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클릭초이스

광고주의 사이트와 연관된 검색어에 관심 있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노출됩니다.

클릭초이스+

지정된 업종을 대상으로한 모바일 검색 광고를 말합니다.

상품광고

사이트가 아닌 특정 상품에 대한 키워드 검색 광고입니다.

브랜드 검색

네이버 통합검색 페이지 최상단 영역 키워드에 1개 광고가 단독 노출됩니다.

파워컨텐츠

지정된 키워드에 한하여 등록이 가능한 키워드광고 입니다.

바이럴광고

Viral AD

바이럴광고란 무엇인가?

소비자와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여 최대한 광고같은 느낌을 주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브싯한 관심사를 가진 이용자들의 분명한 타겟마케팅이 가능한 광고입니다. 개인 SNS나 주제별 카페등을 이용한 마케팅방식은 브랜드의 이미지가 친숙하게 다가오기 때문에 긍정적인 홍보 효과가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효과 극대화

비용대비 높은 광고효과를 노릴 수 있습니다.

파급력

일반 매체대비 높은 파급력을 가집니다.

신뢰도 향상

정보전달을 통한 브랜드 신뢰도 향상 확률이 높습니다.

시너지 효과

개인 SNS나 오프라인 이벤트 연동을 통한 시너지 효과가 뛰어납니다.

Close
Go top